ServiceNow, 2020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소프트웨어 자산 관리 툴 부문 리더로 선정

소프트웨어 자산 관리 솔루션에 대한 비전 완성도와 실행력 인정 받아

2020-07-29 09:19 출처: ServiceNow, Inc.

SANTA CLARA, Calif.--(뉴스와이어) 2020년 07월 29일 -- 더 나은 업무 환경을 제공하는 디지털 워크플로우 선도기업인 ServiceNow(NYSE: NOW)가 2020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 소프트웨어 자산 관리 툴(2020 Gartner Magic Quadrant for Software Asset Management Tools) 부문에서 리더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ServiceNow는 소프트웨어 자산 관리(SAM, Software Asset Management) 솔루션에 대해 인정을 받았다. 이번 리더 선정은 ServiceNow가 SAM 제품을 시장에 선보인 지 2년 반 만에 거둔 쾌거다.

ServiceNow의 SAM 솔루션은 하나의 플랫폼에서 고객이 소프트웨어 지출과 라이선스 컴플라이언스 리스크를 줄일 수 있도록 돕는 기능을 제공해 기업이 데이터센터 및 직원의 컴퓨터나 클라우드에 구축된 소프트웨어 자산을 손쉽게 파악할 수 있다. 고객은 ServiceNow의 솔루션을 통해 IT 생산성과 비용을 최적화하고 회복탄력성(resilience)을 확보할 수 있다. 이러한 점은 특히 경제적으로 불확실한 시기에 투자 효율성을 높이고자 하는 기업에 매우 중요하다.

최근 온라인으로 개최된 ServiceNow의 글로벌 콘퍼런스 ‘Knowledge 2020(Knowledge 2020 Digital Experience)’에서 엑센츄어(Accenture), 엑셀론(Exelon), 마이크로소프트는 ServiceNow의 SAM 솔루션으로 높은 가치를 창출한 성공 사례를 발표한 바 있다. 이 밖에도 많은 고객이 솔루션을 통해 사용하지 않는 소프트웨어를 제거함으로써 수백만달러를 절감하는 혜택을 얻고 있다.

ServiceNow 부사장 겸 IT 자산 관리 총괄 마니시 스리바스타바(Manish Srivastava)는 “전 세계 기업들이 그 어느 때 보다 효율성을 높이고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ServiceNow가 가트너의 소프트웨어 자산 관리 부문의 리더로 인정받았다는 점은 우리의 솔루션이 인사이트를 제공할 뿐 아니라 ServiceNow 워크플로우 플랫폼을 사용해 인사이트에서 제공된 결과를 바탕으로 한 대응 조치 또한 자동화해 비용을 절감하고 컴플라이언스를 준수할 수 있는 ServiceNow 고유의 솔루션 장점이 반영된 결과”라고 말했다.

ServiceNow의 SAM 제품은 하드웨어 자산 관리, IT 서비스 관리(ITSM), IT 운영 관리(ITOM), IT 비즈니스 관리(ITBM) 등과 같은 다른 솔루션들과 단일 아키텍처에서 상에서 상호 작용하며 네이티브 기능처럼 구동된다. 단일 데이터 모델은 전체 IT 생애주기에 걸쳐 기업을 연결할 수 있는 워크플로우를 제공한다. ServiceNow의 단일 아키텍처 접근 방식은 SAM를 현대적이고 단순한 방식으로 도입할 수 있게 한다.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소프트웨어 자산 관리 툴은 ServiceNow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erviceNow 개요

ServiceNow(NYSE: NOW)는 디지털 워크플로우 서비스 기업으로 기업의 더 나은 업무 환경을 지원한다.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과 솔루션은 직원과 기업에게 향상된 경험을 제공하고 생산성을 제고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