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I-제네시스, 피터 오스틴을 총괄부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COO)로 승진 발령

2020-05-07 14:32 출처: PEI-Genesis

피터 오스틴이 필라델피아에 기반을 둔 맞춤형 엔지니어링 커넥터 및 케이블 솔루션 설계와 조립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PEI 제네시스의 부사장 겸 COO로 임명됐다

필라델피아--(뉴스와이어) 2020년 05월 07일 -- 전 세계 기업체들이 항상 변화하는 시장에서 다음 단계로 발전하려고 시도함에 따라 맞춤형 커넥터와 케이블 솔루션을 설계하고 조립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인 PEI-제네시스(PEI-Genesis)가 피터 오스틴(Peter Austin)을 즉시 유효하게 총괄부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COO)로 승진 발령했다고 이 회사의 스티븐 피셔(Steven Fisher)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가 6일 발표했다.

피셔 사장은 “오스틴은 2016년에 PEI-제네시스에 합류했으며 나는 그의 전략적 사고를 존중하고 믿을 수 있는 자문위원으로 의지했다”며 “우리는 서로 긴밀히 협조하여 글로벌 전략을 개발할 것이며 그는 이를 매일 실행하는 책임을 맡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피터 오스틴은 피셔 사장과 협력해 회사의 성과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종합 계획을 세우고, 현재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사업을 강화하기 위한 계획을 수립하며 회사의 ‘I CARE’ 가치를 유지하는 등의 새로운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피터 오스틴은 “수 세대에 걸쳐 이 분야 산업을 구성하는 일부가 되어 온 PEI-제네시스 같은 기업의 COO에 임명되어 영광”이라며 “피셔 사장 및 고위 팀과의 협조가 훌륭한 배합이라는 것이 입증됐으며, 이러한 미지의 바다를 항해할 지라도 사업이 성장하고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너던 패리(Jonathan Parry) 수석부사장 겸 유럽 상무이사, 알렉스 추이(Alex Tsui) 아시아 상무이사, 존 로잔스키(John Rozanski) 글로벌 전략 계정 담당 선임이사가 피터 오스틴에게 업무를 보고하게 된다. 또 피터 오스틴은 북미지역 사장직도 계속 유지한다.
 
또 피셔 사장은 “피터 오스틴이 COO로서 확고한 역할을 수행하게 됨에 따라 나는 공급 업체들과의 관계 증진, 회사의 지속적 발전 등 다른 전략적 요구에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지금과 같은 시기에 지도력이 회사 발전에 매우 중요하며 내 주위에서 피터 오스틴만큼 신임하는 사람이 없다”고 덧붙였다.

피터 오스틴은 PEI-제네시스에 합류하기 전 20여년간 전자산업계에 종사했다. 그는 2016년 이전에 NXP반도체(NXP Semiconductors) 글로벌 영업 및 마케팅 담당 부사장을 역임했고 그 이전에는 내셔널 세미컨덕터(National Semiconductor) 글로벌 사업 관리 담당 이사로서 그 회사 제품 포트폴리오를 총괄했다. 또 그는 퓨처 일렉트로닉스(Future Electronics)에서 13년간 근무하면서 본사 제품 마케팅 담당 이사 및 전 세계 사업 부장 등을 포함한 다양한 직책을 맡았다.

PEI 제네시스(PEI-Genesis) 개요

PEI 제네시스(PEI-Genesis)는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정밀 커넥터 및 케이블 어셈블리 조립업체이다. 세계 최대 규모의 커넥터 부품을 보유하고 있는 회사는 전 세계 군사, 산업, 의학, 항공우주, 교통, 에너지 부문을 지원하는 공학적으로 설계된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펜실베이니아주 필라델피아에 본사가 있는 PEI 제네시스는 인디애나주 사우스 벤드, 애리조나주 챈들러, 영국 사우샘프턴(Southampton), 중국 주하이(Zhuhai) 등에 생산 시설과 미주, 유럽 및 아시아 지역에 영업 사무소를 두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peigenesis.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50600504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