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복지사업회, 허룡 회장 취임

봉사를 통한 나눔을 실천하다

2020-04-27 16:40 출처: 한국장애인복지사업회

한국장애인복지사업회 회장 허룡

화성--(뉴스와이어) 2020년 04월 27일 -- 한국장애인복지사업회가 공동회장으로 추대된 허룡 회장이 27일부터 정식업무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허룡 회장은 1997년부터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를 지속하고 있다. 나눔의 실천은 기약을 하고 하는 것이 아닌 지속적으로 하는 것이 목표라고 한 허룡 회장은 장애인이 잘사는 대한민국을 만드는 한 사람으로 남도록 노력하고 있다.

한국장애인복지사업회에 취임한 허룡 회장은 수익사업을 통해 대한민국의 장애인 지원과 후원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아간다고 밝혔다.

또한 한국장애인복지사업회의 공동회장인 성동식 회장은 “허룡 회장은 대한민국 장애인 단체의 발전과 장애인 지원 사업에 헌신하기 위해 노력을 하신 분으로 여러 가지 수익사업을 통해 어려운 이웃의 후원과 발전에 이바지와 중증장애인, 재가장애인, 독거노인, 한 부모가정, 다문화가정, 새터민지원 사업을 수행하는 적임자로 인정을 받아 3월 3일 공동회장으로 추대해 취임한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장애인복지사업회 개요

1997년 설립된 한국장애인후원협회 산하단체인 한국장애인복지사업회는 장애인 체육인과 장애인, 새터민, 어려운 이웃 최빈국의 소외계층 등의 보다 나은 권리와 평등을 갖고 좀 더 편안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수익사업을 통한 이익금의 일부를 지원과 후원을 통한 나눔사업을 하며, 폐 자원재 활용의 설비를 갖춘 허가 단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kodw.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