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lick, ‘인터넷 사용량 증가에 따른 중국 내 광고 시장 기회’ 주제로 기사에 소개

2020-04-06 14:09 출처: iClick Interactive Asia Group Limited

뉴욕--(뉴스와이어) 2020년 04월 06일 -- iClick Interactive Asia Group(NASDAQ:ICLK)은 자사를 주제로 한 기사가 NetworkNewsWire(‘NNW’)에 실렸다고 밝혔다.

NetworkNewsWire는 비상장 및 상장 기업 관련 뉴스를 중점적으로 다루는 종합 금융 뉴스 및 출판 기업인 InvestorBrandNetwork(‘IBN’) 산하 40여 브랜드 중 하나다.

‘온라인 마케팅 급증으로 엄청난 사업 기회 열리고 있는 중국 내 디지털 광고 및 엔터프라이즈 SaaS 시장’이라는 제목의 기사 전문은 링크(http://nnw.fm/93Hyy)에서 확인할 수 있다.

iClick Interactive Asia Group(NASDAQ:ICLK)은 생활 수준 향상으로 중국 내 인터넷 사용량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큰 반사 이익을 누리고 있다. 2008년 2억9800만명이었던 중국 내 인터넷 사용자 수는 지난해 상반기 기준 8억5400만명으로 10년 만에 3배 가까이 늘어났으며, 앞으로도 계속 증가할 전망이다.

중국 시장의 잠재력은 그만큼 크며, iClick 역시 전년대비 매출이 30% 넘게 성장하고 있다. 당사는 현지 시장에서 사업을 확장 중이다. 기존에는 형성이 되지 않았던 온라인 시장에도 진출한 상태다. 다양한 기업들이 각자의 방식으로 현지 시장에서 사업을 진행 중인 가운데, iClick은 마케팅 솔루션과 엔터프라이즈 SaaS 솔루션을 두 개의 축으로 성장 전략을 구축했다.

NetworkNewsWire 개요

NetworkNewsWire(‘NNW’)는 금융 뉴스 및 콘텐츠 판매 기업이자 InvestorBrandNetwork(‘IBN’) 산하 40여 브랜드 중 하나로 다음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능한 가장 효과적인 방식으로 모든 타깃 시장, 산업 및 사람들에 정보를 알리는 NetworkWire를 통한 와이어 서비스 네트워크 액세스 △5000여뉴스 기관과의 기사 및 사설 신디케이션 △영향력을 극대화하는 차원 높은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200만명에 가까운 팔로워들이 있는 Investor Brand Network(IBN) 네트워크에 소셜 미디어 배포 △완전하고 다양한 기업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NNW Prime을 통한 완전한 뉴스 커버리지. NNW는 기사를 제공하는 광범위한 저널리스트·작가 팀으로 구성된 다면적 조직이 기고하며, 광범위한 투자자, 소비자, 기자 및 일반 대중에게 다가가고자 하는 사기업과 상장 기업에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한 회사다. NNW는 오늘날 시장이 처한 과잉 정보의 장벽을 꿰뚫고 고객 기업의 역량을 대중에게 전파함으로써 고객사에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가시성을 제공하는 한편, 회사와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NNW는 뉴스, 콘텐츠, 정보가 융합되는 장이다. 자세한 정보는 https://www.NetworkNewsWire.com 을 참고하면 된다. NNW가 제공하는 모든 콘텐츠(어디에 게재, 재게재 되든)에 적용되는 NetworkNewsWire 웹사이트의 모든 이용약관 및 면책조항(http://NNW.fm/Disclaimer)을 확인해야 한다.

iClick Interactive Asia Group Limited 개요

iClick Interactive Asia Group Limited(NASDAQ: ICLK)는 온라인 마케팅 및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솔루션 사업자로 전 세계 마케터들과 중국 내 오디언스를 연결해 주고 있다. 첨단 기술을 기반으로 한 당사의 자체 플랫폼은 옴니채널 마케팅 역량을 갖추고 있으며, 데이터가 주도하는 자동화 방식으로 다양한 마케팅 목표를 달성함으로써 중국 현지와 해외 마케터들이 현지 오디언스에 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2009년 창립한 iClick 은 홍콩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현재 아시아와 유럽 등 전세계 10곳에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ir.i-click.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