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SET-온세미컨덕터코리아, ‘글로벌 멘토링’ 멘티 모집

글로벌 반도체 기업 여성 엔지니어와의 직무 멘토링

2020-04-01 13:42 출처: 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

WISET가 온세미콘덕터코리아와 글로벌 멘토링 멘티를 모집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4월 01일 -- 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소장 안혜연, 이하 WISET)가 글로벌 반도체 기업인 온세미컨덕터코리아와 함께 운영하는 ‘글로벌 멘토링 프로그램’에 참여할 멘티를 4월 1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온세미컨덕터는 효율적인 에너지혁신을 추구하며 전력 및 신호관리, 로직, 표준 및 맞춤형 장치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반도체 기반 솔루션의 선도적인 제조업체로 미국 애리조나 피닉스에 본사를 둔 글로벌 기업이다.

반도체 관련 분야로 진출을 희망하는 여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전기전자공학 △반도체공학 등의 전공자와 영어능통자를 우대한다.

주요 활동으로 △기관 방문 △직무소개 △개별 멘토링 △기술 관련 특강 △외국계 채용 특강 등이 진행되며 반도체 개발 엔지니어, 설계 엔지니어, 품질 엔지니어, 특허 담당 사내 변리사 등 반도체 분야의 전문가와 멘토링을 갖는다.

이번 멘토링은 4월부터 6월까지 3회 이상 활동하며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따라서 소그룹 멘토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멘토링 참가 신청과 자세한 안내는 WISET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활동 후에는 두 기관 공동명의의 수료증이 발급되며, 우수한 활동을 펼친 멘티에게는 올해의 멘티상 등이 수여된다.

WISET는 2012년부터 ‘글로벌 멘토링’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는 온세미컨덕터코리아 이외에도 블룸버그, 슈나이더일렉트릭, 베이커휴즈, 오라클코리아, HP프린팅코리아 등의 글로벌 기업이 멘토링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 개요

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WISET)는 여성과학기술인육성및지원에관한법률에 따라 설치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소관 공공기관이다. 복권기금의 지원을 받아 운영되고 있으며, 주요 사업으로는 △여성과학기술인 육성·지원 정책 연구·조사 △여성과학기술인력 통계 조사 △여성과학기술인단체 활동지원 △이공계 여성일자리 지원(경력복귀, 대체인력, 신진연구원) △이공계 취·창업 및 경력개발 프로그램 운영 △과학기술인협동조합지원센터 운영 △서울과학기술여성새로일하기센터 운영 등이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